솔루션 > 로그인
사용자별 아이디와 비번으로 인증후 접속합니다. 독립적인 웹접속 URL을 제공함으로써 서버계정을 공통적으로 사용하지않아서 유지보수가 용이하고 독자적인 솔루션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.
고객관리 > 계약고객리스트
웨딩계약고객을 조회하고 등록관리뿐만 아니라 효과적으로 고객을 분류하여 관리합니다. 가망고객을 신규,유망,보류,포기 등등 분류하여 효과적으로 고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
고객일정 > 월간일정
촬영, 예식, 드레스가봉, 혼수일정등 고객일정을 월간으로 보여준다. 월간,일간으로 일정을 보여주고, 나만의일정을 통해서 해당플래너의 일정만 볼 수도 있다.
상담일정 > 월간일정
플래너가 고객과의 상담일정을 월간,일간일정으로 보여준다. 전화, 방문, 메일등 구분하여 고객의 상담일정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.
정산관리 > 고객매출관리
고객매출관리뿐만 아니라 혼수매출내역, 업체별 정산내역을 관리할 수 있다. 발주업체별로 정산, 혼수업체별 수수료정산, 플래너급여정산등 다양한 정산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
캠페인관리 >캠페인하기
특정한 고객들 대상으로 안부,이벤트,안내등을 문자로 발송할 수 있다. 상담고객,계약고객,예식완료고객등 대상으로 대량으로 문자를 발송할 수 있어며 마케팅, 이벤트로 활용할 수 있다.
통계분석 > 발주별 고객현황분석
플래너별계약현황,고객가입경로별,발주업체별 다양하게 고객현황을 분석해 드립니다. 3개년도별, 월별, 일별로 추이현황을 볼 수 있고, 발주업체별, 플래너별, 가입경로별 순위현황을 제공함으로써 현재 상황을 파악하는데 용이합니다.
출퇴근관리 > 출퇴근입력
직원들 출퇴근관리뿐만 아니라 휴무관리도 관리 할 수 있습니다.출퇴근시간설정을 통하여 직원들 출근,퇴근등을 관리할 수 있으며, 월차,연차,휴가등을 관리할 수 있는 휴무관리기능도 제공합니다.